CONTACT

Technology for Human life

Q&A
Home > CONTACT > Q&A

Q&A 1 페이지 목록

  1. Q 연장형 Probe는 단일 사용이 가능한 제품인가요?

    A

    연장형 Probe는 펌프가 내장되어 있는 제품이 아니므로 단일 사용하는제품이 아닙니다.  


    외장형 펌프인 SP-Pump101과 연결하여사용하는 제품입니다. 외장형 펌프 SP-Pump101이 없다면,  


    2개는 모두 구입하여 가스 검지기와 연결해 사용해야 합니다. 

  2. Q 휴대용 케이스가 약간 파손되었는데, 검지하는데 문제가 없어요. 이대로 계속 사용해도 되나요?

    A

    사용하는데 특별한 문제가 없다면 사용하셔도 되지만, 방수 기능을 가진제품으로써 완전한 방수가 어렵고


    먼지 등과 같은 물질이 기기 내부로 들어가게 됩니다. 이러한 점들이원인이 되어 가스를 검지하는데 문제가 


    발생할 수 있으니, 이점 유념해주시기 바라며 케이스 교체를 권유하는바입니다.

  3. Q 흡연측정기 어답터를 씻은 후, 재사용해도 되나요?

    A

    사용하시려면물기를 완전히 제거하여 어답터에 남은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사용해야 합니다.  


    하지만 10회 정도의 측정 후 새 어답터를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인 횟수 입니다.  


    더많은 어답터가 필요하다면 (주)SENKO에서  구매하실 수 있으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  4. Q 마우스피스는 일회용인가요?

    A

    네, 일회용입니다. 많은 개수가 필요한 경우, ㈜SENKO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5. Q 교정 캡으로 덮은 채 검지기를 사용해도 되나요?

    A

    교정용 캡은기기의 구성품 중 하나로, 보정할 때 가스 관과 연결하거나 샘플링 타입의 검지기로 사용할 때  


    샘플링펌프와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입니다.  


    단일 또는 복합 가스검지기는 확산식 타입의 검지기로 대기 중의 가스를 검지하는 것입니다.


    교정용 캡으로 센서 부분을 덮은 채 가스를 검지한다면 가스 검지가 잘 되지 않습니다. 

  6. Q 제품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
    A

    초기 비밀번호는 ‘ 000 ‘입니다. 사용자가 임의로 비밀번호 변경하여 비밀번호를 기억하지못하면,  


    기기의 설정 메뉴 사용이 불가합니다. 다시 메뉴사용을 하시려면, A/S를 통해 해결하시기 바랍니다. 

게시물 검색